내가 하는 효과 있는 목 주름 케어 방법 !!

어제 저녁에 친한동생들이랑 저녁을 먹었어요.

나랑 적게는 2살 차이나는 동생이랑, 6살차이 나는 동생 두명 이였습니당.

여자들 모이면 뷰티 쪽이야기는 빠질수없죠. 관리 받고, 그런 이야기 하다가 목주름 이야기로..

언니는 왜 목주름이 없어요?” 고 그러더라구요. 전 요즘 옅게 생겼다고 생각했거든요.

그래서 나 요즘 이게 생긴 거야라고 그랬더니

그러면서 자기도 있고 옆에 동생보고도 넌 어린데 왜 있냐며 웃고 그랬어요.

그래서 저는 그거 없어질 수 있어이렇게 말해줬거든요. 제 경험상 그랬어요.


저는 요즘 목에 신경이 쓰이더라구요. 근데 저는 목 운동을 정말 정말 자주합니다

요즘 안 한거 같아서 주름 생긴 거 같고 그런 느낌에 요즘 다시 하려고 노력 중 이에요.

하루에 한번은 목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지만 그냥 지나 갈때가 많아요.

그래서 제가 동생들 한태 너네 그 주름 없어질 수 있다고. 나는 스무 번씩 하려고 노력한다고 그랬어요

특별히 목 주름 관리는 오랫동안 신경써서 해온 목 운동 밖에 없고 예전에 티비프로그램에서 동안 아주머니 케어 방법, 의사 코멘트 이런 거 나왔는데 목만 왔다 갔다 해줘도 효과가 있고 없어질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.

그래서 자주 해왔습니다. 요즘 저도 그렇고 주변사람들도 그렇고 관리 할 때가 오니 그런 것들이 보이나 봅니다근데 이번에 더 확실히 느꼈어요 효과가 있구나. 주변 평가가 있으니 더 느껴진것 같아요.

기분도 좋고, 목 주름 관리 할 기분도 나고. 저는 정말 꽤 오래된 것 같아요. 하지만 앞으로도 계속 할 예정이구요. 한동안 안하면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.


최근 부터는 가끔 바디로션 바를 때도 신경 써서 바르기도 하고 얼굴에 바르다가 손에 남은 유분기 같은 거 목에 바르고 합니다. 앞으로 더 신경 써서 가끔이 아니라 목 운동 만큼 로션바를 때도 신경 써야겠어요.

의심 하지 말고 일단 목 운동 시작 하는 거 추천드립니다!!


▶일단 어깨를 펴고 가슴을 내밀고 목을 좌우, 앞뒤로 스무 번씩 왔다 갔다가 하세요!

저는 손으로 당기거나 그렇게는 안하고 그냥 최대한 할 수 있는 정도까지 만합니다.

어깨 안으로 말리지않게 하고 목 운동은 천천히 해야된데요! 예전에 교정 받을 때 그런 이야기를 해주셨어요.


▶샤워 후 로션 바를때는 따로 넥크림 이런 거 안 쓰고 바디로션 이나 페이스 크림 손에 남은 거 바를때

 아래위로 왔다 갔다 다리미로 주름 편다 생각하고 왔다 갔다 하는 식으로 바릅니다. 많이도 아니고 그냥 진짜 바디로션이 목에 발렸을 정도만 해요.
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